[소멜군] 마인크래프트 1.6.2/1.6.1/1.6 투매니모드 간편설치 다운로드[소멜군] 마인크래프트 1.6.2/1.6.1/1.6 투매니모드 간편설치 다운로드

Posted at 2013. 7. 23. 23:31 | Posted in 마인크래프트의 광장/마인크래프트 모드

http://somel.tistory.com





안녕하세요! 소멜군입니다

이번에는 늦은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 마인크래프트 투매니모드 " 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6.2 투매니모드가 무엇인가요?

→ 투매니모드는 여러가지 아이템들과 설정을 손 쉽게 만질 수 있는 유용한 모드입니다.


마인크래프트 1.6.2 투매니모드는 어떻게 다운로드하나요

→ 요기



마인크래프트 1.6.2 투매니모드 간편설치.exe





마인크래프트 1.6.2 투매니모드를 어떻게 설치하나요?

→ 사진을 봐주세요


먼저 마인크래프트 1.6.2 투매니모드를 다운받고 실행합니다



마인크래프트 1.6.2 투매니모드가 켜졋으면 다음을 눌러주세요



위에 체크박스에 체크하고



마인크래프트 1.6.2 투매니모드 다음을 눌러주세요



마인크래프트 1.6.2 투매니모드 설치를 눌러주시면



마인크래프트 1.6.2 투매니모드가 설치되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6.2 투매니모드의 기능은 무엇무엇이 있나요?

→ 사진을 보시라


마인크래프트 1.6.2 투매니모드 설명/기능/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1.6.2 투매니모드 설명/기능/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1.6.2 투매니모드 설명/기능/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1.6.2 투매니모드 설명/기능/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1.6.2 투매니모드 설명

마인크래프트 1.6.2 투매니모드 기능/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1.6.2 투매니모드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1.6.2 투매니모드 설명입니다

조정인가 조절인가

뉘예위

마인크래프트 1.6.2 투매니모드 설명/기능/다운로드

삭제




모두 즐거운 마인크래프트 하세요~!!!








추천 게시물입니다 ㅎ

  1.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PE) 대도시/도시 세이브파일 다운로드 2013/07/21
  2.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PE) 중세건축 성/성당 세이브파일 다운로드 2013/07/18
  3.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PE) 모던하우스 세이브파일 다운로드 (1) 2013/07/18
  4.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PE) 집 디자인/집 짓기 강좌 세이브파일 다운로드 (23) 2013/02/27
  5.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PE) 성/성맵 세이브파일 다운로드 (19) 2013/02/16
  6.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PE) 뉴욕 대도시 세이브파일 다운로드 (26) 2013/02/05
  7.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대박 생존맵/탈출맵 (1.6.2) 세이브파일 다운로드 (1) 2013/07/22
  8.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 맵 ver.2 [소멜코스터] 배포 (1) 2013/07/21
  9.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몬스터(몹) 만들기 세이브파일 다운로드 2013/07/18
  10.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진격의 거인맵 - 에렌/엘렌 거인화 세이브파일 (5) 2013/06/16
  11.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 맵 [세이브파일] 배포 (7) 2013/04/19

보너스!


마인크래프트 자동차 공유해드릴까요? ㅋ












  1.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건축물 - 자유의 여신상 세이브파일 다운로드 2013/07/21











  1. 한글패치 파일 퍼가도 되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1.4.7 나루토(닌자)무기추가모드 간편설치[소멜군] 마인크래프트 1.4.7 나루토(닌자)무기추가모드 간편설치

Posted at 2013. 2. 28. 01:24 | Posted in 마인크래프트의 광장/마인크래프트 모드

http://somel.tistory.com


출처 : http://www.9minecraft.net/category/minecraft-mods/




이 모드는 마인크래프트에 각종 단검과 표창 그리고 봉같은 무기들을 추가시켜주는 모드입니다


다운로드 하기전에 댓글남기기! 손가락 누르기!





모두 즐거운 마인크래프트 하세요!







  1. 우옹
    않쩌네 시밬 아죄송 장난임 ㅋㅋ 쩐다 컴터로 다운 받아서 얼릉 겜질해야짘ㅋㅋ
  2. 비밀댓글입니다
  3. 비밀댓글입니다
  4. 우옹
    않쩌네 시밬 아죄송 장난임 ㅋㅋ 쩐다 컴터로 다운 받아서 얼릉 겜질해야짘ㅋㅋ
  5. 비밀댓글입니다
  6. 휴대폰으로는못까나요?
  7. 비밀댓글입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1.4.7 석탄추가모드 간편설치 다운로드 및 설명[소멜군] 마인크래프트 1.4.7 석탄추가모드 간편설치 다운로드 및 설명

Posted at 2013. 2. 26. 01:33 | Posted in 마인크래프트의 광장/마인크래프트 모드

http://somel.tistory.com


출처 http://www.9minecraft.net/more-coals-mod/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1.4.7 석탄추가모드 소개


여러 석탄들을 추가시켜주는 모드입니다


새로운 석탄들과 블럭등을 조합/생산 할수 있어 새롭내요 ㅎㅎ


손가락을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몇초도 안걸리자나요;;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1.4.7 석탄추가모드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1.4.7 석탄 추가모드 간편설치.exe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1.4.7 석탄추가모드 조합법


석탄모음






블럭들


안장 만드는 법

석탄 블럭 조합법

레드스톤 블럭 조합법

석탄 만드는 법
















  1. 와....ㅋㅋㅋㅋㅋㅋㅋㅋ
  2. 화이트크리퍼
    늘수고가많으십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1.4.5/1.4.6/1.4.7 투매니(TooMany)모드 간편설치 다운로드 및 설명[소멜군] 마인크래프트 1.4.5/1.4.6/1.4.7 투매니(TooMany)모드 간편설치 다운로드 및 설명

Posted at 2013. 2. 23. 02:51 | Posted in 마인크래프트의 광장/마인크래프트 모드

http://somel.tistory.com



안녕하세요! 소멜군입니다


크..흑 기다리고 기다리던 모드설치기가 완성되었네요!!


오랜 시행착오를 겪은 끝에 만들어져서


감회가 새롭습니다 ㅎㅎ


손가락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글쓴이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1.4.5/1.4.6/1.4.7 투매니(TooMany)모드 간편설치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1.4.7 투매니모드 간편설치.exe



모드 적용법


1. 먼저 파일을 다운로드해줍니다


2. 파일을 실행합니다


다음을 눌러주시고

저기를 체크해줍니다

다음을 누르고

설치!

끝!


투매니모드 기능설명

사진에다가 글씨를 박아서 글은 안씁니다 ㅎ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1.4.5/1.4.6/1.4.7 투매니(TooMany)모드 간편설치 다운로드 및 설명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1.4.5/1.4.6/1.4.7 투매니(TooMany)모드 간편설치 다운로드 및 설명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1.4.5/1.4.6/1.4.7 투매니(TooMany)모드 간편설치 다운로드 및 설명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1.4.5/1.4.6/1.4.7 투매니(TooMany)모드 간편설치 다운로드 및 설명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1.4.5/1.4.6/1.4.7 투매니(TooMany)모드 간편설치 다운로드 및 설명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1.4.5/1.4.6/1.4.7 투매니(TooMany)모드 간편설치 다운로드 및 설명









이상 소멜군이었습니다!


모두 즐거운 마인크래프트 하세요~!!!!


[원하시는 모드를 댓글로 적어주세요^^  신청 받겠습니다 ] 


  1. 안녕하세요
    저는 소멜군님이 ..
  2. 안녕하세요
    저는 소멜군님이 ..
  3. 소멜군님짱임
    천국모드좀요 제발요
  4. 님아
    제거 1.4.7로 깔았는데 달라진게 조금있고 새로운 도구나 다른것들이 없음 어떻게함?
  5. 정무현
    감사감사덕분에 마인크래프트가쉬워졌어요
  6. 정무현
    감사감사덕분에 마인크래프트가쉬워졌어요
  7. ddd
    퍼가요 ㅎ
  8. dddd
    이거설치했는데 마크가 안되요 ㅠㅠㅠㅠ
  9. 김민진
    실행이 안되는데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