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의 광장/마인크래프트 세이브파일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워터슬라이드 세이브파일 소개 및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소멜군입니다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최장거리로 만든


워터슬라이드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워터슬라이드는 배를 타고 이동하는 방법과


그냥 플레이어가 이동하는 방법으로 나뉘어집니다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워터슬라이드는


선자입니다 ㅋㅋ


그.리.고!


이번 워터슬라이드는 롤러코스터를


옆에 추가해서 올라가는 것을 한결 편하게 해보았습니다


즉, 워터슬라이드 & 롤러코스터라고 해도 되겠죠? ㅎ



그럼

.

.

.


시작합니다!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최장거리 워터슬라이드 세이브파일 소개




시작화면입니다



먼저 뒤에 창고를 열고



보트하나를 꺼냅시다



보트를 인벤에 넣고



앞에다가 띄웁니다



그리고 쌩~



이게 땅 끝에서 하늘까지 이은거라



매우 깁니다;



쉬이ㅣ........웅



귀엽다 ㅋㅋ



하늘을 보면서



뒤로 운전!



공중부양



시점을 변환하지않으면 이런 모양입니다



땅이 보이네요



이제 다 왔습니다



끝~



은 훼이크 이제 뒤져야댐 ㅋㅋ



ㅇㅇ



리스폰하면 다시 정상으로 올라옵니다



이제 롤코를 타러 ㄱㄱ



카트를 타고 버튼을 누르면



마찬가지로 슝



이동



이동



이동



무한 이동



이동



음?



마지막 코스



ㅋㅡ헉



삥 돌아서



저기에 전복된 보트가 보이네요 ㅋㅋㅋ



저기 보이는 것 처럼 코스가 있는구간은 높은 구간입니다



이제 끝



ㅇㅇ



어느새 해가 저물었네요



옆에서 보면 대충 이런보양입니다



끝이 없는 구간



쭈~~~~~욱



아 이걸 타시기전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워터슬라이드를 타면 죽는 코스로 연결되어 있어


워터슬라이드를 탈때는 자신의 모든 소지품을 다른 창고에


넣으신 후 타시길 바랍니다!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워터슬라이드 세이브파일  다운로드



[소멜군] 워터슬라이드.exe






그럼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워터슬라이드 세이브파일 소개 및 다운로드의


소멜군이었습니다!



모두


즐거운 마인크래프트 하세요~


by. 소멜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