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의 광장/마인크래프트 세이브파일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 맵 [세이브파일] 배포



안녕하세요~ 소멜군입니다.


참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ㅎ; 죄송할 따름입니다.. ㅜ


앞으로 학업에 열중해야될 나이라서


아쉽지만 블로그 활동은 잠시 중단해야될 것 같아 이 글을 씁니다.


사실 몇주전에 배포하려했는데, 시간이 잘 안나서 오늘 드디어 하네요 ㅎㅎ


마지막은 아니지만 거의 마지막이 될 수 있는 글인데.. 


설마


댓글도 안다시고 가시는건 아니겟죠? ㅋ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 맵 [세이브파일]


텍스쳐팩 : 섬머필드 (32x32) 추천 - 필자는 쉐이더 패치


화 기 엄 금 !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 맵 [세이브파일] 다운로드



소멜군의 롤러코스터.zip


광고[위의 사진] 를 클릭해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 ^^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 맵 [세이브파일] 소개


예전에 롤러코스터를 찍은 영상이 있네요 ㅎ


[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 영상 ]




롤러코스터 전체 구조입니다

안내말과 함께 아래 상자에는 카트가 들어있습니다 


카트를 타시고

위의 버튼을 눌러주시면

카트가 움직이게 됩니다 

롤러코스터 시작

오랜만에 마크하니 재밌네요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를 타실 때는

꼭 혼자 타셔야해요

왜냐하면

요 앞에 디텍터레일 보이시죠?

요기

저 부분이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에 영향을 줍니다

심심하시면 뜯어보세요 ㅋ

일단 심심해서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 사진을

많이 찍긴햇는데 동영상이 더 좋아요

솔까 이건 내리기 귀찮음

거의 막마지?

는 개뿔

더 가네요

롤코롤코롤코

롤러코스터!

심심하니깐 밤으로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 더 운치있나요? ㅋ

혼자 말하는 거 보면

진심 한심해보이네요

하하

마인크래프트 롤코라네

롤러코스터!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 맵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 맵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 맵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 맵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 맵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 맵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 맵



이제 끝인거 같네요

 바이



오랜만에 뵙고도 이런 거 밖에 못올려


죄송할 따름입니다..


비록 지금은 떠나지만, 다음에 꼭 시간나면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그날까지,, 즐거운 마인크래프트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