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의 광장/소멜군의 마크리뷰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 대작! [리얼리티 롤러코스터]

----------------------------> 

손가락 클릭!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 대작! [리얼리티 롤러코스터]


안녕하세요! 소멜군입니다.


드디어 리얼리티 롤러코스터가 완성되었습니다!


한번 보시죠!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롤러코스터 대작! [리얼리티 롤러코스터] 동영상



흔히들 롤러코스터하면 나무로 만든 t 익스프레스가 가장 많이 생각 나실 겁니다


우리나라의 롤러코스터 중에서는 T 익스프레스가 가장 무섭다고 합니다만


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그럼 사진을 보시죠









































저는 나름대로 괜찮다고 느낍니다만 어떠세요?


자료 배포는 아직 생각중에 있다마는


언젠가는 공개해야할 터, 한번 의견을 여쭈어 보고싶네요 ㅎㅎ



댓글과 손가락 클릭은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손가락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