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멜군의 잡담놀이

[마음의 소리] 박인환(?) 박인완(?)은 누구인가? 박인환/박인완의 정체탐구



오늘 마음의 소리에선 "박인환"이라는 인물이 나왔는데요



그 "박인환"의 정체에 대해 탐구해보도록합시다.


먼저 네이버에 "박인환"을 검색해보면



이 분이 제일 먼저 나오시네요 .


그렇다면 박인환의 정체가 이분?


하지만

다툼이 생기면 빠다를?


것다가 여자 친구??


텔런트 "박인환"씨의 가능성은 희박해지네요 ㅎㅎ;



그럼 도데체 누구인걸 까요?


한번 동명이인을 찾아봅시다




음?


전혀 매치되는 분이 없는데요?


그럼 그냥 조석 작가님의 낚시떡밥인걸까요?


그.런.데!



아뿔사


박인환이 아니라 박인완이라네요;;


월척이로다~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야겠네요 ㅎㅎ




검색해봤지만...


결과는 fail 


..

.

.

.


3줄요약


마음의 소리에서 박인환씨가 나와 궁금증유발

박인환이 누구인지 찾아봐도 매칭되는 사람이 없음

작가의 말의 박인완이라고 하길래 처봐도 없음


결론


낚시... ㅜㅜ





* 현재로선 텔런트 박인환씨와 시인 박인환씨가 가장 유력하다고 뽑히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가 나오는 대로 추가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