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의 광장/마인크래프트 세이브파일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지구종말(운석) 세이브 파일 소개 및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소멜군입니다.


이번에는 재밌는 맵을 가져왔습니다!


이름하여,,,, 지구종말맵!!



사실, 오늘이 마야인들이 정한, 예견한 지구종말의 날이긴 하다만


저는 이렇게 살아있네요 :)


여러분들은,,, 살아계신가요?(퍽)


그럼 시작합니다!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지구종말 세이브 파일 소개 및 다운로드


거대한 유성이 충돌한다는 것 같네요^

이랬던 건물이

이렇게 폐허가 되는 순간!

그렇게 유성은 모든것을 녹아내려갔다

이제.. 내 차례..


라는 스토리인 것 같네요 ㅎㅎ;



막샷 간지샷!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지구종말 세이브 파일 소개 및 다운로드


[소멜군] 지구종말맵.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