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의 광장/마인크래프트 세이브파일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생존맵/서바이벌맵 - Box In The world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생존맵 - Box In The world

마크는 3D라고? 난 2D다 쿠헤헤헤




[소개사진]


시작화면입니다

뒤에는 화로가 있습니다

화로를 열면 나무 4개가!

옆쪽으로 나갑시다

조합대와 상자가 있습니다

아직 조합할 물건이 없으니 패스

창고속엔 이런 물건들이 있습니다

이쪽은 광산으로 이어지는 곳입니다

광산으로 가볼까요?

읏차

광산모습입니다

마찬가지로 조합대가 있고 뒤엔 철광석이 보이네요

내려갑시다

한번더

ㄷㄷ 거미나오네요 얼른 창고쪽으로 갑시다

창고

별루 쓸모는 없는거 같은데..

올라갑시다

이쪽엔 구덩이가 있네요

오옷! 금레기!!

창고를 엽시다

그나마 유용한 물건이네요

좌측으로 돕시다

레드스톤!

다야광석

대강 구조는 이런모양입니다

전체도




다운로드는 뷰 추천 300되면 공개로 돌리도록 하겠습니다.


Minecraft2DNew V1.03.zip





마치며...


다운로드가 공개됨에 동시에


생존 목표도 만들어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마인크래프트 하세요~!!




[추신]


시험기간입니다. 자주 못들어올것같네요... 그래도 "잘 받았습니다"라는 댓글 남겨주실꺼죠?


댓글을 주시지 못한다면 손가락이라도 주시는거 잊지마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