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의 광장/마인크래프트 세이브파일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진격의 거인맵 - 에렌/엘렌 거인화 세이브파일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진격의 거인맵 - 에렌/엘렌 거인화  


안녕하세요! 소멜군입니다


이번에는 마인크래프트으로 만든 진격의 거인


에렌 거인화맵을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좌는 진격의 거인을 안봅니다만, 자꾸 친구들이 추천을 해주네요 ㄷ;


각설하고 시작해볼까요?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진격의 거인맵 - 에렌/엘렌 거인화  세이브파일 다운로드


 

Kyojin.zip


파일 위에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글쓴이에 대한 최소한의 응원입니다^^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진격의 거인맵 - 에렌/엘렌 거인화  소개



에렌 거인화 모습입니다



좀 닮았나요~?

근육질의 에렌 ㄷ;

팔은 괜찮은데 손가락이 호구네요

허벅지 부분은 괜찮습니다

무릎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진격의 거인맵 - 에렌/엘렌 거인화  세이브파일

좀 민망하네요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자세가 이것과 많이 유사하네요


눈에는 발광석처리를 해서

이렇게 빛납니다

쀼잉

쀼?

쀼쀼!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진격의 거인맵 - 에렌/엘렌 거인화  세이브파일




뒷면입니다




마치며...


엘렌 거인화한것 앞에다가 성을 지어놓고


만화를 만들거나 하는 것도 재밌을 것 같네요!


그럼 지금까지 소멜군이었습니다!


모두 즐거운 마인크래프트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