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의 광장/소멜군의 건축강좌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집 꾸미기 - 1탄 [의자 만들기] 가구/인테리어/의자/쇼파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집 꾸미기 - 1탄 [의자 만들기] 가구/인테리어/의자/쇼파


안녕하세요! 소멜군입니다


오래간만에 시간나서 강좌 써 봅니다  ㅎㅎ;


이번 강좌는 건축과 필연적인 연관을 가지는


집 인테리어에 관한 강좌입니다.

[2편이 나올지 모르겠네요.. ㅋ]


그럼 시작해볼까요?



예제맵 다운로드


뷰 추천수 400이 넘으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한 1주? 2주? 걸릴 것 같네요]




이번 강좌는 말이 필요 없을 듯.. 너무 쉬워요


대표적인 의자


3인용 쇼파


현대적인 의자


2인용 쇼파 [갠적으로 제일 좋네요 ㅎㅎ]


바(bar) 의자 [카페의자]


현대적인 의자 [ 개량형 ]


뭐라고 이름 붙히기 어려운 의자


뭐라고 이름 붙히기 어려운 의자 [ 개량형]


으아.. 힘드네요.


도움이 되셧다면 손가락 한번씩만 클릭 부탁드립니다 ㅎ!


그리고..


덧글 하나씩만 남겨주세요

[시간 많이 드는 것도 아니잖소!]


모두 즐거운 마인크래프트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