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의 광장/소멜군의 건축강좌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건축강좌 - 3편 [중세집/모던하우스/집/주택/로마집]









안녕하세요! 소멜군입니다


요즘 모던하우스 만드는 재미에 빠졋네요 ㅎㅎ


그럼 각설하고 시작합니다!


손가락과 댓글을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


----------------→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건축강좌 - 3편 [중세집/모던하우스/집/주택/로마집]


다운로드 ↓





사용블럭


사암블럭

유리판

사암반블럭

나무문





사암 반블럭을 이렇게 놔주시고

사이드에 사암블럭을 놔주세요

이걸 반복

한번더

마지막

그다음 뒤쪽으로 가서 이렇게 만듭니다

이런 모습 ㅇㅇ

옆쪽으로 늘여주시고 [길이는 상관없어요 ㅎㅎ]

다시 앞쪽

옆쪽

아까 문쪽으르도 이어주세요!

이렇게 

뒤쪽으로도 쭉!

ㅇㅇ

이어주셧다면

각 모서리에 모던하우스의 기둥을 세웁시다

슬슬 모던하우스가 보이네요 ㅎㅎ

아까 만든것처럼 옆쪽도 똑같이

기본 모던하우스의 골조가 완성되었습니다!

아랫쪽으로가서 반블럭을 놓고

위에다 블록을 놓습니다

옆쪽도 똑같이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건축강좌 - 3편 [중세집/모던하우스/집/주택/로마집]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건축강좌 - 3편 [중세집/모던하우스/집/주택/로마집]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건축강좌 - 3편 [중세집/모던하우스/집/주택/로마집]

자 다 됬습니다!

이제 제일 싫은 작업;;

메꿔주기입니다 ..ㅜ..


주의하실점은 이 사진에서 1블록더 쌓아주셔야합니다!

실수로 사진을 못찍었네요..


마지막!

다 매꿧습니다!!

입구쪽에 반블록을 놔주시고

뒤쪽으로 계속 이어줍니다

여기도 마찬가지

이어줍니다

끝!!!

이제 마무리작업

유리판을 빈곳마다 투척!

개노가다

막바지

끝!!

이곳을

요렇게 바꿔줘요

뒤쪽은 본을 따라서 하나더 만들고

문을 설치해주세면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건축강좌 - 3편 [중세집/모던하우스/집/주택/로마집]

완성입니다!

괜찮네요 ㅎㅎ





지금까지 


[소멜군] 마인크래프트 건축강좌 - 3편의 소멜군이었습니다.


이번에는 예제를 넣어봤는데


반응보고 앞으로의 강좌에 참고하겠습니다 ㅎ


즐거운 마인크래프트 하세요!


도움이 되셧다면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잘봤습니다 라는 댓글도.. (꾸벅)